Skip Menu

식생활 관리로 건강한 삶을 지휘하는 식품영양인
DEPT.OF FOOD AND NUTRITION

학술제

제 37회 학술제 5조

작성자 식품영양조리학부 학생회 작성일 2020.08.12 01:15 조회수 427

2019.11.06


식품영양조리학부 제 37회 때 진행하였던 졸업 선배 인터뷰입니다!


안산대 식품영양조리학부를 졸업하신 선배님들의 인터뷰에서 학생들이 느낀점과 선배들의 조언!


우수한 발표자들의 발표 내용을 함께 봐 볼까요? :)


<식품영양조리학부 식품영양 5조> 

 

선배 : 김수정
 

분야 : 위생사


근무처 :해비치호텔



<업무를 위해 필요한 사항>

위생업무에 있어서는 제일 바탕이 되는 식품위생학에 대한 이해도가 가장 필수적이라고 생각되며 추가적으로 나라법에 대한 흐름과 정부의 관심분야도 파악하는 것에 중요하다고 사료된다.


 

<후배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

취업은 현실이며 한번의 실수는 인정해주지만 두번의 실수는 실수가 아닌 것이라는 것을 항상 염두해두며 학교생활에서의 습관은 사회 생활로도 연결되니 대학생활을 열심히 놀고 즐기며 학생의 본분을 다해 강의에 임해주면 더할나위 없습니다.


*다음은 우수한 소감문 작성자들입니다.

 

 이혜림 19학번 

 

학교를 다니면서 궁금한 점이 많았는데 사회적 경험을 한 선배들을 만날 기회가 없어 취업이나 동아리 경험 등을 자세하게 알고싶었는데 학술제를 통해 직접적으로 선배를 만나 많은 조언을 얻고 내가 알고 싶었던 것도 알게 되어서 앞으로 학교 생활을 하면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이유진 19학번 

 

현재까지 아직 취업에 대해 많이 생각해보지 않았고 들어보았던 것도 없었던 터라 처음에는 아무런 생각이 들지 않았지만 선배님이 해주시는 말씀을 보니 지금 놀거 놀더라도 많이 준비해야겠다 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아직 1학년이니까 라는 마음이 있었는데 이럴수록 더 이것저것 해봐야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지금 해외 인턴십을 가기위해 준비 중이였는데 이것을 통해 많은 것을 얻으신 거 같아서 저 또한 더 열심히 하게 되는 계기가 되어서 좋은 경험이었습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