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영양학과_보도자료]2025학년도 학과 MT 성황리 개최 행사사진2.jpg](https://food.ansan.ac.kr/upload/ansan/food/board/13/2025/0401173604158.jpg)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학부장 박향숙)는 지난 28일~29일 신입생 및 재학생 51명이 참여한 M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MT는 식품영양학과 학생회 주도로 기획되었으며,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학생들은 팀을 이루어 협동심과 단합력을 발휘하며 학과 구성원 간의 유대감을 더욱 돈독히 만들었다.
이번 MT를 주최한 식품영양학과 학생회 대표 김예인은 "학과 구성원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앞으로도 학우들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참가한 학생들은 "레크레이션를 통해 협동심과 리더십을 배울 수 있어 의미 있었다", "바비큐 파티에서 학업과 진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선후배 간 교류가 활발하게 이루어졌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번 MT는 학업에 열중하던 학생들이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식품영양학과는 학생들의 화합과 발전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예정이다.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는 식품, 영양, 조리의 융합으로 K-food의 맛있는 건강함을 창조하는 식품영양인 양성을 목표로 영양헬스케어와 푸드테크 스페셜리스트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