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식생활 관리로 건강한 삶을 지휘하는 식품영양인
DEPT.OF FOOD AND NUTRITION

미디어 보도자료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 한국식생활교육학회 식생활교육매체 경진대회 수상(2023.11.10.)

작성자 식품영양과 작성일 2024.01.21 18:58 조회수 188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한국식생활교육학회 식생활교육매체 경진대회 수상

290_231222_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 한국식생활교육학회 식생활교육매체 경진대회 수상.jpg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식품영양학과는 지난달 10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된 한국식생활교육학회 주관 식생활교육매체 경진대회에서 재학생 두 팀이 참가하여 전원이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진행된 식생활교육매체 경진대회의 주제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파급력 있는 식생활교육 매체 발굴에 관한 5개 소주제로 진행됐다이번 대회에서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 박민지한서윤조정음이진경팀은 노인을 위한 올바른 식생활을 주제로 바른식생활상을 최세영유현호고요한이진선 팀은 사회 환경 변화의 대응하는 지속 가능한 식생활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인 채식을 주제로 동상을 수상했다.

 

경진대회에 참가한 3학년 박민지 학생은, “경진대회에 참가하면서 다양한 교구 제작을 위해 들어가는 재료비에 대한 부담이 컸었는데혁신지원사업에서 지원을 받아 대회에 매진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같이 참가한 2학년 최세영 학생은, “식생활교육매체 경진대회에 참가하여 전공직무와 관련된 좋은 경험을 쌓을 수 있어서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다같은 학교의 선후배들과 경쟁하면서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