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식생활 관리로 건강한 삶을 지휘하는 식품영양인
DEPT.OF FOOD AND NUTRITION

학과공지

[식품영양과]학부장님 신입생 환영인사

작성자 식품영양과 조교 작성일 2020.03.04 11:36 조회수 636

안녕하세요. 신입생 여러분


안산대학교 식품영양조리학부 이경란 학부장입니다. 

여러분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올해 코로나 19로 인해 개강이 늦춰져 만날 시간이 미뤄진 것이 많이 아쉽습니다. 

대학입학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새로운 단계로 들어가는 굉장히 중요하고 의미 있는 일입니다. 모든 과정에서 수많은 선택을 할 수 있었지만 안산대학교 식품영양과를 선택한 여러분의 선택에 박수를 보냅니다. 

안산대학교 식품영양과는 지역 내 유일한 식품영양관련 학과로 해마다 전국평균을 뛰어넘는 영양사 국가고시 면허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 2월 졸업생의 경우 84%(전국평균 54.9%)라는 높은 합격률로 취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안양대학교 등 5개 대학과 일반편입학 협약체결이 되어 있어 졸업 후 진학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올해는 안양대학교로 4명의 학생이 편입을 했습니다. 

해외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한 학기 해외에서 학점을 따오는 경험도 할 수 있습니다. 올해는 2명의 학생이 2020년 2학기에 해외에 나가는 것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교수진과 커리큐럼, 즐거운 동아리 활동이 있는 안산대학교 식품영양과에서 즐겁고 보람 있는 학창생활을 큰 기대감으로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곧 만나는 날까지 건강하게 지내기 바랍니다. 


2020. 03. 02

학부장 이경란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