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식품영양학과는 지난 10월 31일 영양사 국가고시를 50일 앞두고 재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D-50 응원 선물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 학생회 주관으로 준비되었으며, 12월 20일에 예정된 제49회 영양사 국가시험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인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학과 교수진이 직접 준비한 응원 간식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선물을 전달하며 학생들의 사기를 북돋았다.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는 지난해 국가고시에서 84.0%의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며, 전국 평균인 69.9%를 크게 상회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학과는 이번 응원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남은 기간 동안 자신감을 가지고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이경란교수는 “학생들의 노력과 열정이 좋은 결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끝까지 응원하겠다”며 “체계적인 국가고시 대비 프로그램을 운영해 올해도 높은 합격률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는 식품, 영양, 조리의 융합으로 K-food 의 맛있는 건강함을 창조하는 식품영양인 양성을 목표로 식품영양관리와 음식서비스관리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202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