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영양학과_보도자료] 락앤쿡 파티앤플라워와 가족회사 협약 체결 행사사진.jpg](https://food.ansan.ac.kr/upload/ansan/food/board/13/2025/1020101159494.jpg)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식품영양학과는 지난 9월 26일 락앤쿡 파티앤플라워(대표 최은주)와 가족회사 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은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 학생들에게 현장 중심의 실무 경험과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어, 양 기관은 ▲현장실습 및 취업 연계 ▲산업체 전문가 특강 ▲교육과정 연계 프로젝트 등을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이경란 교수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학생들이 식품영양학 전공을 통해 진출할 수 있는 다양한 산업 현장을 가까이 경험하며 전문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더욱 확대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학생들의 진로와 취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락앤쿡 파티앤플라워는 푸드스타일링, 파티·행사 기획, 플라워 데커레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TvN<폭군의 셰프>, 넷플릭스<흑백요리사>, JTBC<냉장고를 부탁해>, TvN<놀라운 토요일>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과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전문성을 인정받은 기업이다.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는 식품, 영양, 조리의 융합으로 K-food의 맛있는 건강함을 창조하는 식품영양인 양성을 목표로 영양헬스케어와 푸드테크 스페셜리스트를 양성하기 위해 202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