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안산대학교
로그인
ENGLISH
CHINESE
식품영양학과
전체메뉴
close
전체 메뉴 닫기
학과소개
학과개요
26학년도 입시
학과 소개 영상
비전/교육목표
학과연혁
교수진
취업기관
학과시설
학과사무실
학과 QnA
교육안내
교과목개요
교육과정
교육·진로·자격
수업 vlog
영양교육 영상자료
경진대회 수상작
강의시간표
자격증 안내
인재상과 진로
학과활동
식영 뉴스
학회임원소개
전공동아리소개
동아리 활동
학술제
글로벌프로그램
학과 네이버카페
학과 인스타그램
학과 페이스북
글로벌셰프 네이버카페
취업·산학·가족회사
소통마당
학과공지
졸업생, 산업체 인사 인터뷰
미디어 보도자료
취업공지
학회비공지
공유
share
Facebook
Twitter
KakaoTalk
Band
print
2013학년도 2학기 강의향상평가 실시 안내
작성자
create
관리자
작성일
access_time
2013.11.20 12:43
조회수
visibility
2182
우리대학에서는 학습방법을 개선하고 강의의 질적 향상을 기하기 위하여 2013학년도 2학기 강의향상평가 설문조사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학생 여러분께서는 해당 수강교과목에 대한 강의평가를 반드시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강의향상 설문조사를 실시하지 않은 학생은 해당학기 성적확인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라며, 학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평가목적
1) 수업에 대한 학생들의 요구 수렴
2) 수업의 질적 향상 및 교수방법 개선
3) 양질의 교육 서비스 제공
2. 평가기간 : 2013년 12월 12일(목) ~ 2013년 12월 31일(화)
3. 평가대상 : 2013학년도 2학기 개설 교과목
- 설문 제외 과목
외부실습과목(임상실습,현장실습,교육실습,보육실습 등), 채플
4. 평가절차
① 홈페이지(http://ea.ansan.ac.kr) 접속
② 인트라넷에 접속
③ 강의향상평가 아이콘 클릭 --> 담당교수 클릭
④ 강의평가 --> 저장
※ 저장 클릭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 하오니 신중하게 평가하시기 바랍니다.
2013. 11. 20
교 무 처 장
navigate_before
이전글
연구실험실 정밀안전진단(정기점검)결과 공표
다음글
navigate_next
2014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목록
비밀번호 확인
close
×
비밀번호
*
필수입력
필수항목 입니다.
비밀번호가 틀렸습니다.